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어린이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. 102회째 맞이하는 5월 5일 어린이날은 이번해는 일요일이라 월요일의 대체 휴무도 있어 연속으로 3일을 쉴 수 있다. 어린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날, 5월 5일 어린이날 맞이 행사를 진행하는 경남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.


첫번째 창원용지문화공원

출처:mbc경남
출처:mbc경남

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창원어린이 큰 잔치 및 119 안전 체험 한마당이 펼쳐진다.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양한 체험과 잔치를 즐길 수 있다. 같은 장소에서 11시30븐부터 16시까지 드리프트 대회가 열리니 구경을 가봐도 좋을 것 같다.


두번째 김해꿈나무 어린이날 큰잔치

사진출처:김해시

김해 수릉원 일원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된다. 각종 체험과 무대 플리마켓 등 볼거리가 가득할 것으로 예상된다. 김햐에서는 어린이날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.


세번째 창녕 어린이날 대축제

사진출처: 창녕군

창녕에서는 창녕군민체육관 일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. 버블쇼, 태권도시범, 보물찾기, 체험,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.


네번째 함안군 어린이날 큰잔치

사진출처:함안군

함안군에서도 어린이날 큰 잔치를 진행한다. 함주공원 다목적 잔디구장과 공원일원에서 볼 수 있다. 레크리에이션, 합창, 댄스경연, 자장면시식회, 어린이뮤지컬, 풍선 버블쇼, 운동회, 각종체험이 준비되어 있다.


다섯번째 통영시 어린이날 기념 바다축제

사진출처:통영시

통영에서도 바다축제라는 이름으로 5월 5일을 즐길 수 있다. 축하공연, 그림 그리기, 어린이댄스대회, 프리마켓 등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올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.

경남에서 가볼 만한 어린이날 행사, 창원, 김해, 창녕, 함안, 통영 외에도 곳곳에서 행사가 이루어지니 어디서든 이날만큼은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기기를 바란다.

반응형